서대문인터넷뉴스(sdminews.co.kr)

『함께하는 지역인터넷뉴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서대문인터넷뉴스가 지향하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서대문구의회(의장 윤유현), 2019 회계연도 서대문구 결산검사 위원 위촉

서대문인터넷뉴스 2020. 4. 1. 07:52



서대문구의회(의장 윤유현)은 3월 30일(월) 오전 11시 구의회 2층 의장실에서 <2019 회계연도 서대문구 결산검사 위원>위촉식을 개최했다.

앞서 제258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통해 결산검사를 이끌 대표위원으로 서대문구의회 김덕현 의원을 선임 한 바 있다.

또, 민간 전문위원은 지난 2월 공개모집을 거쳐 신청자에 대한 자격, 결격사유 등 적합여부 심사를 통해 재정 및 회계분야 전문가 4명을 선임했다.




 이에 이번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 위원은 김덕현 대표위원과 김두수 공인회계사, 김윤 세무사, 심준용 교수, 김광선 전 행정지원과장 등 총 5명으로 구성한다.

구의회는 이날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철저하고 공정한 결산검사를 당부하기도 했다.

김덕현 대표위원은 “예산이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집행 되었는지 철저하게 검증하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는 오는 4월 6일(월)부터 5월 4일(월)까지 약 30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위원들은 의회가 승인한 예산이 사업목적과 법규에 맞게 집행되었는지 여부와, 집행과정에서 낭비요인은 없었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살필 계획이다.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장은 “코로나19 확산 등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결산검사 위원직을 수락해 주신 점 감사하다” 며 “구의회는 위원들이 심도 있는 결산검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