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인터넷뉴스(sdminews.co.kr)

『함께하는 지역인터넷뉴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서대문인터넷뉴스가 지향하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치

서대문구의회 이경선 의원2023년 연세를 빛낸 자랑스러운 행정인상 수상

서대문인터넷뉴스 2023. 12. 29. 12:31

이경선 구의원

 

서대문구의회 이경선의원(국민의힘, 연희동)<2023년 연세를 빛낸 자랑스러운 행정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한 연세를 빛낸 자랑스러운 행정인상은 지난 19() 2023 연세행정인의 밤을 맞아 자신의 전문 영역에서 국가와 사회 및 동문 간의 친화와 동창회 발전에 크게 기여 한 연세행정인을 선발, 시상하고 있다.

 

이경선 의원은 제7대부터 제8, 9대까지 주민의 선택을 받은 3선 의원으로서 지방자치 정착에 기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연세를 빛낸 자랑스러운 행정인상>에서 공로패를 받는 영예를 안은 것이다.

 

실제 이 의원은 국회에서 국회의원 보좌관을 시작으로 정책,행정 등 모든 분야에 탄탄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20년 정치경력을 바탕으로 지역구 곳곳을 제대로 살피고, 발전 방향을 정확히 파악,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사회 문제 전체를 두루 살펴 재개발 재건축 비리 근절을 위한 방안을 찾고, 아파트 관리비 문제, 쓰레기 문제 해결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부분에 큰 평가를 받고 있다.

 

, 북한대학원대학교 제36기 통일미래최고위 과정 이수, 전국경제인연합회 ESG 전문가,()한국장애인 고용안정협회 멘토 위원, 시민일보 부설 지방자치연구원 수석 정책위원 등 왕성한 대외 활동을 통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외에도 이경선 의원은 제9대 의회 들어서는서대문구의회 의정모니터 구성 및 운영 조례,서대문구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서대문구 진로진학 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등을 발의, ‘함께 행복한 도시만들기를 위한 제도적 기반을 조성하고 있다.

 

서대문구의회 이경선 의원은 그동안의 의정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고,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연세인의 한 사람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맡은 바 자리에서 늘 최선을 다하는 정치인이 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