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체육회관 댄스스포츠회원
서대문체육회관의 댄스스포츠 프로그램 지도강사와 회원들은 지난 9월 14일(토) 사단법인 한국 댄스스포츠 교사협회에서 주최한 “BDFI-ISTD컵 제13회 국제댄스스포츠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약 300팀의 국제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KBS88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김경화 지도강사, 정옥 지도강사와 정상선 회원 외 7명이 참가하였다.
김경화 지도강사와 김우진 회원은 개인전 라틴 시니어 종목에서 4위, 정옥 지도강사와 이미정 회원은 5위에 성적을 거두었고, 개인전 라틴 노비스 종목에서는 5위에 성적을 이루어냈으며 단체전 부문에서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정상선 외 7명이 3위를 수상하였다.
국제댄스스포츠 대회였던 만큼 각 나라 선수들뿐만 아니라 실력이 출중한 국내 팀들이 대거 출전하였지만 서대문체육회관 회원들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댄스스포츠를 사랑하는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다.
회원들은 대회 결과 보다 국제대회에 참가해서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의 실력을 직접 보며 댄스스포츠를 함께 즐기고 배울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처럼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댄스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건전한 여가 선용과 댄스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회 참가를 통해 회원 상호간의 화합 및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서대문체육회관의 댄스스포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이용하면 된다.
서대문체육회관(www.sscmc.or.kr)
02)360-8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