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인터넷뉴스(sdminews.co.kr)

『함께하는 지역인터넷뉴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서대문인터넷뉴스가 지향하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서대문체육회관, 겨울스포츠 “유아스포츠단 스키캠프” 진행

서대문인터넷뉴스 2014. 1. 21. 12:39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 유아스포츠단에서는 2014년 1월 17일 “2013년도 유아스포츠단 스키캠프”를 진행하였다.


스키캠프 장소로 유아 스키캠프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경기도 포천에 소재하고 있는 베어스타운을 다녀왔다.

 

베어스타운에서는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스키강습을 활성화시켜 유아들이 스키를 배우기에 적절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당일 스키 캠프 진행으로 빡빡한 일정을 치러야 하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유아스포츠단 아이들은 보다 여유 있게 하루를 즐기는 마음으로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안았다. 캠프 측 강사들과 안전요원들의 관리를 받아 강습을 진행하였고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얻는 효과도 보여주었다.

이번 스키캠프에서 동행한 인솔 선생님들도 직접 아이들과 하나가 되어 같이 한명 한명의 안전에 신경을 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고 마치 일일 강사가 된 것 처럼 같이 움직이면서 스키강사의 보조 역할도 해주어서 캠프의 질이 향상되었고 특히 졸업하는 아이들에게는 선생님과의 유대관계를 향상시켜주는 아주 좋은 추억이 되었다.

베어스타운 스키강사는 “아이들이 생각 했던 것 보다 잘 따라주고 담임선생님들의 보조덕에 훨씬 수월한 강습이 되었고 다른 단체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가는 아이들이 된 것 같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었고 유아스포츠단 한 학부모는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담에 또 가고 싶다하면서 재밌어하여서 참 좋았다. 이제 유아스포츠단을 졸업하게 되는데 아이에게 좋은 추억하나를 마련해 준거 같아 무척 기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대해 서대문체육회관 관계자는 “이번 스키캠프를 통해 서대문체육회관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보다 즐겁고 신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키캠프 운영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서대문체육회관 ☎ 02) 360–8686~7, 8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