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서대문구 생활체육회와 협력하여 오는 3월 22일(토)부터 “신나는 학교 밖 수영 교실”을 운영한다.
“신나는 학교 밖 수영 교실”은 주5일 수업 시행에 따라 관내에 거주하는 초ㆍ중학생을 대상으로 건전한 여가선용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하게 되었으며 학생들의 학사 일정을 고려하여 1ㆍ2학기로 구분, 학기별 14주씩 진행하게 된다.
이번 수영교실은 서대문구 생활체육회의 지원 아래 관내 다문화 가정 및 기초수급대상자 가정의 초·중생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서대문체육회관의 전문 시설과 우수한 지도강사를 통해 양질의 수영 강습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 희망자는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홈페이지(http://sat.sportal.or.kr) 또는 서대문구 생활체육회에 방문하여 접수 할 수 있으며 수영 교실 이용료는 무료로 서대문구 생활체육회에서 전액 지원하게 된다.
서대문체육회관 관계자는 “관내 유관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주민에게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관단체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1학기 수영 교실은 오는 3월 22일 토요일 13:00 ~ 15:00시까지 14주차로 진행하며 2학기 일정은 추후 협의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된다.
서대문체육회관 : 02-360-8684(www.sscmc.or.kr)
서대문구 생활체육회 : 02-335-7330(www.sdm7330.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