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 수영성인회원 8명이 ‘제12회 안양수영연맹회장배 마스터즈 수영대회’에 참가하여 입상하였다.
서대문체육회관은 이번 대회를 포함해 2013년 서울시장기배 수영대회를 참가하여 접영 금메달 1개 수상에 그쳤지만 이번 대회는 금1개, 은2개, 동4개 총 7개의 메달을 획득하였다.
이는 서대문체육회관에서 유아수영단, 마스터즈반, 소그룹 수영반, 성인반, 효도반을 운영하며 연령별로 수준에 맞는 강좌가 있으나 성인층의 참여도가 낮은 상황에서 실전 시합훈련을 목적으로 지상 근력훈련, 수중영법교정, 단거리 순발력 훈련, 장거리 근지구력 훈련 등을 다양하게 실시하여 전국 대회 일정에 맞춰 연습한 결과물이다.
또한 수영 전문 강사의 철저한 회원관리와 다양한 강습법의 적용, 주말 추가 강습 등을 제공하여 훌륭한 성적을 회원들에게 안겨주었다.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이용 고객의 경기력 및 만족도 향상, 건강증진을 위해 프로그램 개발 및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전 연령층이 지역 수영대회 및 타 체육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이용회원 화합과 성취감 향상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수영프로그램 및 타 체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된다.
서대문체육회관(www.sscmc.or.kr)대표전화 : 02)360-86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