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궁동체육관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더 안전한 운동 환경 제공을 위하여 임시휴관을 통하여 시설 개·보수 공사를 진행한다.
궁동체육관은 체육관 코트 입구 출입문과 내부 배드민턴 코트가 인접해 있어 출입 시 안전 사고 우려가 많았으며, 체육관이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낙뢰에 대한 사고 위험성이 있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출입문 이전 및 피뢰침 설치공사를 통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지역주민에게 더 나은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로 결정하여 불가피하게 5월 19일 ~ 23일까지 총 5일간(월요일 정기휴관일 포함)의 휴관을 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궁동체육관은 이용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드민턴 강습수강생 및 월 정기권 이용자에 대해 강습금액 공제 또는 이용기간 연장을 실시한다.
궁동체육관을 총괄운영하고 있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체육회관팀 최재훈 팀장은 “지역주민들이 꾸준히 다녀온 궁동체육관을 5일간 휴관하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 한다”며 “하지만 이번 설치공사는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꼭 필요한 공사인 만큼 지역주민 모두가 이해해 주셨으면 한다”고 뜻을 밝혔다.
궁동체육관의 설치공사 및 휴관에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된다.
360-8651~3
궁동체육관(www.sscm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