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www.sscmc.or.kr)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오는 5월 26일(월)부터 5월 30일(금)까지 서대문체육회관 1층 수영장 앞에서 저소득 지역주민의 자립ㆍ자활을 돕기 위한 자활상품 홍보 및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이화여자대학교 서대문지역자활센터(이하 자활센터)와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저소득 지역 주민들이 정성들여 만든 많은 상품들이 지역 주민에게 알려지고 판매되기를 희망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또한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을 이용하는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서대문체육회관 내에 행사 장소를 마련하였으며 자활센터 참여 주민이 직접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판매하는 상품은 주민들이 직접 만든 천연비누, 수세미, 액세서리 등 으로 모두 정성이 가득한 개성 있는 상품들이며 판매에 따른 수익금은 모두 저소득 지역 주민의 자립ㆍ자활을 위해 사용된다.
서대문체육회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주민들이 성취감을 느끼고 자립심을 갖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공복지 행사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뜻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26일(월) ~ 5월 30일(금) 09시부터 18시까지 서대문체육회관 1층 수영장 앞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된다.
■ 문의 및 안내
- 서대문체육회관
전 화 : 02)360-8684 / 일정, 장소문의
팩 스 : 02)395-0240
홈페이지 : www.sscmc.or.kr
트 위 터 : @sscmc_story
- 서대문지역사활센터
전 화 : 02)360-324-1027 / 제품, 구매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