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 자체가 행복한 6월.
따사로운 햇살과 초록 향기 듬뿍 담긴 안산 자락길은 삶의 여유와 낭만을 찾을 수 있는 힐링 여행지로 제격이다.
오는 14일, 서대문구가 아이와 함께 내 마음속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프로그램을 내놨다.
구 관계자는 “이번 힐링 위캔은 신록이 짙어가는 계절에 안산 자락길의 싱그러운 대자연이 주는 매력을 만끽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힐링 위캔은 ‘주말에 함께 걸으며 힐링을 할 수 있다’라는 의미로 아이와 함께 걸으면서 듣는 신개념의 주제 숲 강연이다.
특히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대자연을 품은 안산 자락길의 다양한 주제로 주민들의 마음을 초록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이날 강연자들은 ‘마음에 힐링을 선물하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생태 치유 프로그램을 펼친다.
힐링 위캔의 주관사인 키성장 클리닉 키네스의 대표원장 키박사 김양수, 오선아 실장의 키성장 강연과 체조를 선보인다.
또 힐링 라이프 박포 대표의 힐링하기, 감성스트리텔러 장재규의 ‘생활 속 행복 찾기‘ 시인 유지희와 함께하는 ’민들레 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날 마지막 공연은 마음을 다독여 줄 숲 생태음악으로 마음 속 힐링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
한편 구청장은 “다가오는 이번 주말, 많은 주민들이 가족단위로 안산 자락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건강을 챙겨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힐링 위캔은 14일 오전 9시 독립문을 출발해 형무소 역사관 → 이진아 기념도서관 →안산자락길 전망대→능안정→자락길 숲속공연장 →연희 숲속 쉼터 까지 총 5km, 2시간 소요된다.
참가예상 인원은 300~500명으로 반드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해야 한다.
이날 참가비는 무료,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힐링 워킹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 02)717-2758, 키네스 블로그, 카페 http://blog.naver.com/kinessking orhttp://cafe.naver.com/wellnesskiness 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힐링 워킹 주최는 ‘coop마케팅 협동조합’, ‘월간 힐링라이프’, ‘서대문 사람들‘이고, 서대문구청이 후원한다.
☏ 330-8158(홍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