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서대문인터넷뉴스 개국 2주년 축사 민주통합당 서대문(갑) 우상호 국회의원

서대문인터넷뉴스 2012. 7. 5. 16:06


서대문인터넷뉴스 개국 2주년 축사
민주통합당 서대문(갑) 국회의원 우상호

서대문인터넷뉴스의 개국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서대문인터넷뉴스는 지난 2년 동안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류함과 동시에 언론 기본의 신념을 창달하는 언론 발전의 새 지평을 열었습니다.

언론과 방송이 우리 사회에서 가지는 영향력은 대단합니다.

더구나 발전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뉴스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21세기를 맞아 우리는 국경없는 정보교환, 지식교류의 시대의 한 가운데를 살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시대의 변화와 맞물려 인터넷 뉴스는 세계를 하나로 묶는 초월성과 무한한 정보의 방대함으로 갈수록 그 영향력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서대문인터넷뉴스는 세계화 속의 지방화를 실현하는 가교의 역할을 지금까지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서대문 구민들과 함께하는 공영의 이념을 견지해 나간다면 시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 지역의 대표 언론사로 성장을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서대문인터넷뉴스 개국 2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은 언론의 사명과 책임을 다시 한번 일깨우고 새로운 언론의 패러다임을 생산해 내는 영광의 역사를 만들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서대문인터넷뉴스 개국 2주년을 서대문 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인터넷언론사를 이끌어 온 오병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서대문지역의 여론광장으로 독자와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서대문인터넷뉴스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 6. 29

민주통합당 서대문(갑) 국회의원 우상호







http://www.sdminews.co.kr/ArticleView.asp?intNum=2592&ASection=0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