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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직원 친절교육실시

서대문인터넷뉴스 2014. 8. 27. 11:46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www.sscmc.or.kr)은 지난 8월 20일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은 물론 지역주민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직원 친절(강사초빙)교육”을 서대문문화회관 2층 소극장에서 실시하였다.

이번에 실시한 친절교육은 서울시청 CS전문강사를 초빙하여“공감소통 민원응대”라는 주제로 고객응대를 위한 기본자세(용모, 복장, 고객응대 태도 등) 부터 고객의 전화문의나 방문 문의 시 민원응대 자세, 현장사례별 고객응대 화법 실습 등 직원들이 현장에서 실제로 고객응대 시 유용한 내용들로 이루어졌으며,
교육에 참석하였던 한 직원은‘우리가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이긴 했지만, 고객감동 서비스에 대해서 다시한번 되짚어 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직원간 고객응대 실습도 해보고 상당히 알찬 교육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2차 친절교육은 8월 29일(금) 10시에 서대문형무소역사관에서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 1차 교육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한 지역주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시설물을 이용하는 지역주민이 직원들로부터 감동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 할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