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의 댄스스포츠 프로그램 지도강사와 회원들은 지난 11월 9일(토) 국민생활체육 서울특별시댄스스포츠 연합회에서 주최한 “제4회 서울특별시연합회회장기 생활체육 댄스스포츠대회”에 참가하였다.
이번 대회는 약 300팀의 국내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KBS88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정옥 지도강사, 김옥자 회원 외 13명이 참가하였다.
서대문체육회관 생활체육프로그램 댄스스포츠반은 ‘라틴걸스’라는 팀명으로 단체전 3위를 수상하였다.
‘라틴걸스’라는 이름과 걸맞게 멋진 라틴 댄스 포메이션을 관객들에게 선보여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이번 대회에는 댄스스포츠를 처음 접한 신규 회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기존회원과 열심히 노력한 결과, 보다 멋진 단합된 모습으로 포메이션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정옥 지도강사는 “앞으로도 서대문체육회관에서 댄스스포츠 배우는 회원들 한분 한분과 함께 어우러져 한마음 한뜻으로 댄스스포츠반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처럼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댄스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건전한 여가 선용과 댄스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회 참가를 통해 회원 상호간의 화합 및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서대문체육회관의 댄스스포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이용하면 된다.
서대문체육회관(www.sscmc.or.kr)
02)360-8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