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인터넷뉴스(sdminews.co.kr)

『함께하는 지역인터넷뉴스』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서대문인터넷뉴스가 지향하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치

서대문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안양식), 2023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처리 예정

서대문인터넷뉴스 2023. 7. 12. 13:03

안양식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서대문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안양식)는 제292회 임시회를 통해‘2023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한다고 밝혔다.

 

구의회는 지난 6() 임시회 개회 첫날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를 구성 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장에 안양식 의원, 부위원장에는 박진우 의원을 선임했다.

 

박진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이번 예결특위는 안양식 위원장과 박진우 부위원장을 포함 서호성, 주이삭, 이경선, 윤유현, 김양희 의원 등 총 7명으로 구성한다.

 

올해 처음 시행하는 이번 추경안은 약 610억 원 규모이다.

 

이번 2022회계연도 결산 및 재정 여건 변동사항을 반영, 연내 집행이 불가능한 사업 등은 과감하게 감액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이 같은 재원 확보를 통해 2023년도 주요 사업 추진을 마무리하고,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시설 보강 등에 반영할 예정이다.

 

서대문구의회 안양식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이번 추경안에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추진은 물론 재해 예방을 위한 예산도 집중되어 있는 만큼, 사업추진에 대한 실효성과 시의성 등을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